모바일대출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인터넷뱅킹이 대중화 되고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모바일 뱅킹이 대세가 되었습니다.
저 또한 많은 은행업무를 하면서 인터넷을 이용하고 요즘에는 대부분 컴퓨터를 켜지 않고 바로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보곤합니다. 이러한 시대적인 흐름을 따라서 대출상품들 또한 많은 발전을 하고 있는데요, 모바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출시 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만 하더라도 은행을 직접 방문하고 재직증명서 원천징수영수증 등등의 많은 서류들을 제출하고 그리고 그 서류를 심사하고 신용등급을 따져서 며칠이 걸려서야 겨우 승인이 되거나 서류를 보완하거나 하는 등… 힘이 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걸리던 대출 절차는 요즘 모바일 대출을 시작하게 되면서 엄청나게 간편해 졌습니다. 무서류 무방문 대출상품들도 많이 늘어났고, 쉽게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세상이 된것 같습니다.
그러나 쉽게 대출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그 돈이 모두 내 돈이 아닌것이고, 빌린것이니 철저하게 상환계획을 가진 상태에서 돈을 빌려야 하는것은 얼마든지 강조해도 충분한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은 1금융권을 먼저 알아보는것이 당연한 순서입니다.

모바일 대출이 가능한 몇가지 상품을 안내 해 드릴테니 이것에 대해서 알아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먼저 전국민의 90%가 이용 가능하다고 광고 카피를 띄우고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카뱅의 비상금대출은 간편하고 빠르게 무려 1분이면 바로 충전이 되는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이 카뱅을 이용하면서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쓰는만큼 이자가 나온다고 하네요. 신용등급이 높지 않더라도 승인이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우리은행 위비대출이 있는데, 서울보증보험의 증권발급이 가능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주부나 대학생 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이다보니 금리도 낮은 편이고 아무래도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단점으로는 서울보증보험의 증권 발급이 안될경우 대출실행도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신한은행 써니 모바일간편대출과 롯데캐피탈의 모바일즉시대출 등등의 좋은 상품들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캐피탈같은 경우는 2금융권이여서 대출금리가 12%정도이니 대출을 받으실 때 유의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