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자소액대출 가능한곳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시원해 지고 있네요. 태풍이 이렇게 반가울 수가 있는건지 참 신기합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날씨처럼 이런 저런 일들이 생기는것이 당연한데요, 생각했던거보다 자금계획이 잘못 되어서 힘들어 지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합니다. 그럴때에는 금융권을 이용해 대출을 알아보게 됩니다. 지인들에게 먼저 돈을 빌려보겠지만, 남에게 손 벌리기 싫은 성격 때문인지 저는 처음부터 금융권을 이용했어요.

1금융권을 이용했었지요. 나름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었으니까.. 그렇지만 와이프가 벌였던 사업이 잘 되지 않아서 2금융권, 캐피탈 등등까지 대출을 하게 되고 원리금 상환이 여의치 않아지자 집까지 담보잡히고… 신용불량자까지 되었었습니다. 기적적으로 사업이 살아나서 지금은 이용하고 있지 않지만, 그때 당시에 이용했던 한가지 신불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다행히 필요가 없는 상품이지만.. 그때는 3백만원 5백만원도 어찌나 귀하고 소중했던지….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고 나면 1금융권의 대출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용했던 상품은 ok스피드론 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총 부채가 원금기준으로 130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이 가능하고 다른상품을 장기연체 해서 힘드신 분들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 승인이 쉬울 수록 이자는 당연히 비쌉니다. 그러므로 본인이 이자 감당이 가능한 수준만 이용해야 하는거 꼭 잊지 마세요.

OK스피드론에서는 신용불량과 연체자들을 위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대환대출로도 이용이 가능하구요, 대출한도는 200~250만원입니다. 보증인이 잇을 경우에는 3천만원까지 빌려주긴하는데… 지인에게 빌리기도 힘든데 보증인을 구하기는 정말 힘들더라구요. 저의 경우는 아무튼 사업이 극적으로 살아나서 빚을 다 갚고 살고 있지만, 회사까지 나와서 정말 개고생한것 같습니다. 아무튼, 신용불량자 시절에 신불자소액대출이 가능했었던 추억이네요. 여러분들도 신불자 소액대출 같은거 잊고 살 수 있도록 꼭 다시 일어서시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