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교직원 우대대출

대출이라는것은 직업의 안정성이나 개인의 신용등급 그리고 소득의 규모와 안정성 등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가 정해집니다. 그래서 직장 좋고 소득 좋으면서 신용등급이 좋은 분들은 1금융권에서 안정적으로 대출을 싸게 받아서 레버리지 효과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많응 직업 중에 교직원들, 교사들의 경우에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 있는데요 바로 신한은행 교직원 우대대출입니다.
신한 교직원 우대대출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와 직원들에게 한도와 금리를 특별대우 해주는 교직원 전용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무기계약직도 대출 신청 대상에 포함되구요, 3개월 이상 재직해야 대상이 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동성한도대출의 경우 1억원 이내에서 가능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 소득, 즉 본인의 연봉의 150%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미 대출을 받고 있는 금액은 총 금액에서 제외되니 다른곳에서 많이 받고 계신 분은 신한 교직원 우대 대출의 조건이 좋다면 이쪽으로 바꿔타시는것도 좋은 전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 금리의 경우에는 기본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 등에 따라 개인별로 다르게 책정 될 수 있는데요 최저 3% 초반대에서 4프로 중후반대까지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교직원이라는게 아무래도 다른 직업에 비해서 소득의 안정성부분이 인정되기 떄문에 신용이 좋다면 내 소득보다 많은 금액을 저렴한 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대출상품입니다.